문자 · 기타 직원 등록 관리 안내
페이지 정보
본문
직원 등록 관리
*직원 관리는 대표자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, 대표자 계정으로 로그인하신 후 사용하세요.
직원 등록 관리는 전문가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서비스의 가입한 대표자가 직원을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.
복수의 직원을 등록 관리하고, 대표자가 구매한 이용권으로 직원별로 콘텐츠를 생성, 관리합니다.
직원은 자신의 아이디로만 로그인이 가능하며, 대표자는 등록한 모든 직원의 관리가 가능합니다.
01 직원 등록하기
1 대표 계정으로 로그인 > 마이페이지의 [ 직원 관리 등록 ] 를 클릭하세요.
2 1. 직원의 정보를 입력 후 > [ 직원 등록 ] 버튼을 클릭하세요.
2. 등록된 직원은 하단 직원리스트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02 직원 비밀번호 설정
1 직원리스트에서 비밀번호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.
2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.
03 직원 차단하기
1 직원리스트에서 차단할 직원을 선택합니다.
리스트 상단의 차단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직원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.

당신을 초대하는 모든 이야기

- 이전글발신번호 등록 관리 20.03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