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회원] 주문하려면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?
네, 인비텐은 회원제 서비스로 회원가입을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.
비회원은 주문, 제작 등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
회원가입을 통해 할인, 이벤트 등 인비텐 회원만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헤택을 받아보세요.
인비텐 회원은 [ 일반 고객 회원 ] 과 [ 전문가 회원 ]으로 나뉩니다.
회원 분류에 따라 특화된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자신에게 해당되는 회원 분류로 가입하셔야 합니다.
[ 일반 고객 회원 ]
쿠폰번호를 받으신 고객 또는 3개 미만의 모바일 초대장/동영상 제작이 필요한 고객님은 일반 회원으로 가입하세요.
무료쿠폰 사용 이외에도 추가로 이용권을 구매하여 초대장/동영상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.
[ 전문가 회원 ]
스튜디오 또는 작가, 기업은 반드시 전문가 회원으로 가입하세요.
특화된 서비스와 다량 인비콘(콘텐츠 제작 이용권) 구매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.
전문가 회원이 일반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, 할인 혜택 및 전문가 서비스 지원이 불가합니다.
전문가 회원가입시 문자 기능, 쿠폰 발행/발송 기능, 직원 관리 기능 등 비지니스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[회원] 전문가회원과 일반 고객회원의 다른점이 뭐에요?
가입하시는 회원 분류에 따라 특화된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자신에게 해당되는 회원 분류로 가입하셔야 합니다.
[ 일반 고객 회원 ]
쿠폰번호를 받으신 고객 또는 3개 미만의 모바일 초대장/동영상 제작이 필요한 고객님은 일반 회원으로 가입하세요.
무료쿠폰 사용 이외에도 추가로 이용권을 구매하여 초대장/동영상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.
[ 전문가 회원 ]
스튜디오 또는 작가, 기업은 반드시 전문가 회원으로 가입하세요.
특화된 서비스와 다량 인비콘(콘텐츠 제작 이용권) 구매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.
전문가 회원이 일반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, 할인 혜택 및 전문가 서비스 지원이 불가합니다.
전문가 회원가입시 문자 기능, 쿠폰 발행/발송 기능, 직원 관리 기능 등 비지니스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[회원] 전문가회원으로 가입했어야 하는데 일반 고객회원으로 가입했어요.
잘못 가입하신 경우, 회원 탈퇴 후 다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.
회원가입 분류를 잘못 선택하여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, 회원별 특화된 할인 혜택 및 서비스 지원이 불가합니다.
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통해 서비스 지원을 받으세요.
[회원] 가입한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.
가입한 아이디를 분실하신 경우,
1 인비텐 사이트 접속 > 메인 상단의 [ 로그인 ] 클릭
2 로그인 창의 [ 아이디 찾기 ] 클릭
3 아이디 찾기 화면에서 자신이 가입한 회원 항목( 일반회원 또는 전문가회원 )을 확인하고 아이디 찾기를 진행하세요.
정보을 모두 입력 후 [ 아이디 찾기 ] 버튼을 클릭하세요.
[회원]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,
1 인비텐 사이트 접속 > 메인 상단의 [ 로그인 ] 클릭
2 로그인 창의 [ 비밀번호 찾기 ] 클릭
3 비밀번호 찾기 화면에서 자신이 가입한 회원 항목( 일반회원 또는 전문가회원 )을 확인하고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세요.
정보을 모두 입력 후 [ 비밀번호 찾기 ] 버튼을 클릭하세요.
회원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임시비밀 번호가 전송됩니다.
[회원] 비밀번호 찾기시 인증 메일이 오지 않아요.
비밀번호 찾기시 인증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한 번 체크해봐주시길 바랍니다.
- 가입시 입력하신 추가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. (아이디 외의 입력된 추가 이메일)
ex) naver.com을 naver.con으로 입력, 계정 오타 등 체크
-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.
- 받은 메일함 의 용량이 꽉 차신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.
- 인증메일 : 로그인하신 뒤 [ 인증메일 재전송 ] 버튼을 클릭해 다시 메일을 발송해주시고,
그래도 메일이 오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다른 메일로 회원가입을 시도해주세요.
[회원] 로그인 시 가입된 회원아이디가 아니거나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와요.
인비텐 아이디는 이메일 ex) inviten @ inviten.com 형태로 되어 있으며, 이메일을 @ 뒤 부분까지 모두 입력해주셔야 아이디로 인식이 됩니다.
아이디를 잊어버리셨을 경우에는 [ 로그인 ] > [ 아이디 찾기 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아이디 찾기는
일반 고객 회원 : 이름, 휴대폰번호를 입력
전문가 회원 : 업체명, 대표자성명, 대표자 연락처
위의 항목을 입력하여 확인가능합니다.
[회원] 탈퇴는 어디서하죠?
인비텐 사이트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에는
1, 로그인 후 상단 고객 이름 클릭 > 마이메뉴에 [ 회원정보 ] 로 접속해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비밀번호를 1회 입력
2. 회원정보변경 하단의 ‘회원탈퇴하기’를 클릭해주세요.
3. 안내사항을 확인해보신 뒤 [ 회원탈퇴 ]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가 완료됩니다.
단, 회원탈퇴시
· 초대장 게시기간 중에는 회원탈퇴가 안되며 게시중인 초대장 삭제 후 가능합니다.
· 회원 탈퇴시 모든 데이터 즉시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
· 탈퇴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
개인 정보는 상법 및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유하여야 할
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일정 기간 보존함을 명시합니다.
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
-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
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[회원] 개인정보나 게시물은 유출되지 않겠죠?
네 물론입니다. 고객님의 개인정보와 게시물은 안전하게 보안된 상태입니다.
인비텐은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외부 웨딩 컨설팅 등 업체에 일체 제공하지 않습니다.
또한 개인정보의 완전한 삭제 원하신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언제든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.